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국세청 세금계산서 송신 오류 관련 일괄 재송신 안내(수정)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20/06/24 (수)
파일 1. (추가)20200624_세금계산서 송신 오류 건(재전송 대상).xlsx
2. (추가)20200624_계산서 송신 오류 건(재전송 미대상).xlsx
3. 20200624_세금계산서 송신 오류 건(재전송 대상).xlsx
4. 20200624_계산서 송신 오류 건(재전송 미대상).xlsx
내용

금일 국세청 시스템 장애로 인한 세금계산서 미전송 건에 대해 공지하였으나,
일부 세금계산서 미전송 건이 리스트에서 누락되어 다시 공지합니다.
기존 리스트에 누락된 세금계산서 또한 다른 건과 함께 일괄 재전송하도록 조치할 예정이오니(계산서 제외),
대상자께서는 2020. 6. 24.(수) 23:00 이후 전자세금계산서 정상 전송 여부를 확인하시고,
홈택스에서 직접 재발급하여 중복 등록된 경우 취소 처리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추가 공지 건 중 계산서 전송 실패 건에 대하여는 기존에 공지한 바와 같이 나라장터에서 일괄 재전송이
불가하오니, 홈택스에서 정상 발급 여부 확인하시고 미발급된 경우 재발행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추가)20200624_세금계산서 송신 오류 건(재전송 대상) 1부.
2. (추가)20200624_계산서 송신 오류 건(재전송 미대상) 1부.
3. 20200624_세금계산서 송신 오류 건(재전송 대상) 1부.
4. 20200624_계산서 송신 오류 건(재전송 미대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