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 송신 서비스 오류로 인한 알림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21/04/20 (화)
파일 세금계산서장애처리대상.xls
내용

국세청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4.20(화) 11:00 ~ 12:07동안
나라장터에서 신고한 전자세금계산서가 홈택스에 일부 미전송이 되었습니다.

해당 시간동안 미전송 된 전자세금계산서(붙임 참조)는
장애시간 이후부터 13:10까지 순차적으로 재송신(계산서 제외) 완료되었으며,
대상자께서는 정상적으로 발급되었는지 확인과 홈택스에서 직접 재발급하여 중복 등록 된 경우 취소처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계산서 전송 실패 건(붙임 참조)에 대해서는 나라장터에서 재전송이 불가하오니,
홈택스에서 정상 발급 여부를 확인하시고 미발급 된 경우 재발행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세금계산서장애처리대상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