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조달청 외자구매업무 처리규정」개정·시행 알림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22/05/06 (금)
파일 「조달청 외자구매업무처리규정」개정 전문.hwp
「조달청 외자구매업무처리규정」개정 신구조문 대비표.hwp
내용

국민보건안전·생활물자 등 해외 의존도가 높은 물자의 해외발 수급불안 발생시 신속한 대응을 위하여
'외자 긴급 수의계약 표준행정 소요일수 신설'을 반영한 「조달청 외자구매업무 처리기준」을 붙임과
같이 일부개정하여 `22.5.1. 조달요청서 접수부터 적용함을 알려드립니다.

붙임 :
1.「조달청 외자구매업무처리규정」개정 전문 1부.
2.「조달청 외자구매업무처리규정」개정 신구조문 대비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