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주요 결함조치 내역입니다.
다른 오류들도 최대한 신속히 조치하여 빠르게 정상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변경계약 분야
ㅇ (수요기관) 물품·일반용역 변경계약서 결재요청 시 전자문서 처리 오류 개선
2. 검사검수 분야
ㅇ (수요기관) 검사검수 목록 조회 불가(본인 담당건만 조회) → 소속기관 건 모두 조회되며, 담당자 변경*을 통해 업무처리 가능
* 이행>검사검수>기성확인요청서 조회 → ‘검사검수자변경’ 버튼 클릭
ㅇ (조달업체) 검사검수 목록 조회 불가(본인 담당건만 조회) → 소속업체 건 모두 조회 및 업무처리 가능
ㅇ (조달업체) 물납영수증 접수 오류(본인 담당건만 조회) 개선
3. 대금청구
ㅇ (수요기관) 대금청구 건 확인 불가 → 담당자 이첩*기능 활용
* 이행>대금관리>대금관리 목록조회 → 해당 건 선택 → 지출관/이첩자 클릭하여 담당자 변경(권한이 없을 경우 기관 관리자에게 요청) (대금관리목록조회 화면의 매뉴얼 참조)
ㅇ (수요기관) 온나라 연계결재 연동문제 → 일시적으로 나라장터 내부결재 기능 사용*
* 공지사항 42번 게시글 참고((필독/기관이용자) 차세대 나라장터 ↔ 온나라시스템 연계결재 연동문제에 따른 처리방법 안내)
4. 보증보험
ㅇ (수요기관) 보증접수 탭 조회 오류 → 소속기관 보증서 목록 조회 가능
5. 쇼핑몰
ㅇ (상품정보) 삭제된 인증 표출, 붙임파일 미첨부 오류 개선
ㅇ (MAS계약) 수정계약사유 미반영, 품목추가 목록조회 오류 개선
ㅇ (납품요구) 조달요청서 송신불가, 납품요구 변경버튼 보이지 않는 현상 조치
6. 실적증명
ㅇ 실적증명 협회제출 첨부문서 오류 개선
ㅇ QR코드 실적증명서 확인 경로변경(스마트나라장터에서 조회)
ㅇ 건설공사기성실적증명서 제출년도, 제출인 누락 조치, 여러 건 입력기능 개선
ㅇ 정보통신공사신고, 하도급건 저장오류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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