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계약하려고 하는데 담당자가 달라서 안된다고 나올 경우, 담당자 변경을 통해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동일이름으로 되어있어도 이용자ID가 기존계약건과 다를수 있으므로 아래의 절차를 통해 담당자를 변경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를 변경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공통 > 사업이수관 > 계약이관처리 메뉴에서 계약번호로 검색 후
② 계약이관대상 선택, 하단 변경후 계약담당자, 변경후 검사자, 변경후 검수자 등을 지정 후
③ 계약이관 버튼을 클릭하면 계약 담당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 기관변경은 산하기관(최상위기관이 같은 기관)으로만 변경이 가능하며. 산하기관이 아닐 경우 조달청에 공문요청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