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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05학년도 급식품 납품업체 선정 공고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기관)
등록 2005/01/11 (화)
파일 2-1-급식공고문(2005).hwp
내용

서울면동초등학교 공고 제2005-1호

2005학년도 급식품 납품업체 선정 공고

2005학년도 서울면동초등학교 급식품 납품업체 선정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납품을 희망하는 업체는 등록기간 내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계약대상 품목(8종) : 농산물(곡류제외), 축산물(닭고기 제외), 수산물, 공산품, 김치류,
떡류, 곡류, 닭고기류
2. 선정방법 : 본교 운영위원회에서 심의 의결한 기준에 의하여 1차 서류심사, 2차 현장
확인심사
가. 서류심사기준
1) 공통사항 : 서울소재 10개 초등학교 납품실적증명
(본교에 납품중인 업체는 면제)
2) 품목별 심사기준 : 붙임파일 참조
3) 세부 선정기준은 붙임 “급식납품업체별 시설·설비 기준(작업장의 구조)” 및
“급식납품업체별시설.설비 기준(품목별)” 참조
※ 떡류는 타품목의 시설설비 기준을 고려하여 우수업체를 심사
나. 현장확인 심사 기준 : 서류심사에 합격한 업체에 한하여 심사
1) 등록업체가 1개인 품목은 심사위원별 심사점수(100점 만점) 평균 70점 이상인
경우 선정
2) 등록업체가 2개 이상인 품목은 심사위원 점수 총계 1위업체(필요한 경우 2위까지)
를 선정
3. 계약방법 : 수의계약
4. 계약기간(1차계약기간 중 실적을 심사하여 2차계약여부 결정)
- 1차계약기간 : 2005. 3. 1~2005. 8. 31 (6개월)
- 2차계약기간 : 2005. 9. 1~2006. 2. 28 (6개월)
5. 신청서 등록기간 : 2005. 1. 12(수) 09:00~2005. 1. 19(수) 13:00
※ 동일한 업체가 2개 이상 품목에 등록할 수 없음.
6. 등록장소 : 서울면동초등학교 서무실
7. 등록방법 : 직접 내교하여 신청서 및 첨부서류 제출 후 등록
8. 등록서류
① 참가신청서(본교 서무실 비치)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사업면허 및 허가/신고증 사본
④ 등기부등본(법인), 주민등록등본(개인)
⑤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⑥ 취급식품의 배상 책임보험 가입서류(상기 품목별 심사기준 참고)
⑦ 사업장(작업장)현황 (사진첨부) 직원현황
⑧ 냉동 냉장차량 탑차 보유현황(증빙서류 첨부)
⑨ 식품취급자의 건강진단증 사본
⑩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소독필증 사본(최근발행분)
⑪ 국세 및 시세 납부 증명서
⑫ 서울소재 초등학교 급식납품 현황(10개교,각 학교발행 실적증명서)
※ 축산물판매신고서 또는 수입축산물전문판매신고서 사본 1부 : 축산물, 닭고기에 한함

9. 1차 서류심사 : 2005. 1. 21(금)
10. 2차 현장심사 : 2005. 2. 1(화)~2. 15(화)
11.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서류 심사 후 방문업체는 개별 통지합니다.(2차심사대상 업체는 통보를 받은후
즉시 위치도를 학교팩스로 전송(팩스☎02-434-1791)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서무실(☎02-434-094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5. 1. 11

서울면동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