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도 급식납품업체 모집 공고문 신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07학년도 급식재료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급식물품입찰서 제출기간 계약기간접수방법 급식물품 : 농산물 (곡류 및 야채류), 수산물, 축산물, 공산품 제출기한 : 2007.11.14(수) 17:00~ 2007.11.21.(수)17:00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계약기간 : 2007. 12.01.~2008. 11.30. (12개월) 접수방법 : 내방 또는 우편접수 2.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① 사업장 주요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에 위치한 업체 ② 입찰 전 품목의 납품이 가능한 업체. ③ 2007년 10월 31일 기준 1년 이상 서울시 소재 종합사회복지관, 노인종합복지관 납품실적이 있 는 사 업자. ④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⑤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1사고 당 1억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 ⑥ (소, 돼지)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⑦ 축산물 가공업 허가업체. 3. 제출서류 ① 급식물품 납품 참가신청서 1부 (붙임1) ②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③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④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⑤ 보험관련가입서류 사본 (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⑥ 냉동ㆍ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1부. ⑦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⑧ 축ㆍ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부. ⑨ 급식납품제안서 1부 (자세히 기재) (붙임2) ⑩ 단가견적서(소정양식) (붙임3) 4. 기타사항 ①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합니다. ② 기타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준합니다. ③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보증보험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계약기간 내 구매예상금액 60,000,000원 (2007년 기준) ④ 선정된 업체통보는 신정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에 2007년 11월26일 공지합니다. 필요에 따라 업체별 사업브리핑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⑥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총무과(☏2603-179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양천구 신정5동 904-4 신정종합사회복지관 3층 총무과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붙임 1. 참가신청서 양식 1부. 2. 단가견적서 양식 1부. 끝.
2007. 11. 13 .
신정종합사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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