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초기기업 「새싹기업」과 간담회 개최
기술력 있는 창업초기기업의 공공시장진입 애로 청취, 성장지원 방안도 논의
□ 조달청(청장 김상규)은 6월 30일(화) 서울지방조달청 PPS홀에서 창업초기기업인 새싹기업 대표, 실무진 등과 애로·건의사항을 청취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 이번 간담회는 새싹기업들의 판로개척 등에 대한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기술력을 보유한 창업초기기업이 공공조달시장 진입을 통해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지원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 이날 간담회에서 새싹기업들은 기업 단계, 특성에 따른 맞춤형 컨설팅 및 조달정보를 수시로 제공하고, 창업초기기업에게 부담이 되는 등록·인증제도의 완화, 원활한 시장진입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프로그램 마련 등을 건의했다.
□ 백명기 구매사업국장은 “발전가능성, 신기술을 보유한 창업초기기업 제품을 구매하여 지속 성장 발판을 마련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실적부족으로 시장 참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새싹기업에게 다양한 조달정보 제공과 공공 구매력을 활용하여 판로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새싹기업의 성장 토대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문의: 구매총괄과 조현곤 사무관(070-4056-7232)
조달청 이(가) 창작한 창업초기기업 「새싹기업」과 간담회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