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장, 콜센터 일일상담 체험
수요기관 조달업체 등 고객의 현장 목소리 청취
□ 정양호 조달청장은 7월 5일(화) 정부조달콜센터 일일상담원이 되어 고객들과 만났다.
ㅇ 이날 체험행사는 3자 동시통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정 청장은 상담업무를 직접 체험하면서 고객의 소리를 청취했다.
□ 정부조달콜센터는 5만 수요기관과 32만 조달업체를 대상으로 나라장터시스템 이용방법과 조달업무 전반에 대해 고객들의 문의사항을 전화나 인터넷으로 상담해주는 정부조달업무의 최일선 접점창구다.
ㅇ 조달콜센터는 75명의 전문상담원이 나라장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지난 한 해 동안 149만 여 건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했으며 2016년 6월말 현재 일일 평균 6,023콜, 1인당 1일평균 116콜 이상 응대하고 있다.
□ 정양호 조달청장은 “정부조달콜센터 상담원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신속·정확·친절하게 응대하는 모습을 보고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 문의: 조달등록팀 박현자 사무관(070-4056-7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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