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공급자계약 제도 권역별 설명회 개최
오는 2월8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대전, 부산, 광주 등 8개 지역 실시
□ 조달청(청장 정양호)은 2월 8일 서울지방조달청을 시작으로 16일까지 전국 8개 권역에서 조달업체 및 수요기관을 대상으로 다수공급자계약(MAS)* 제도 설명회를 개최한다.
* 다수공급자계약(Multiple Award Schedule) : 조달청이 3개 이상 기업과 단가계약을 체결하고 공공기관이 별도의 계약체결 없이 나라장터 쇼핑몰을 통해 쉽게 구매하는 제도
○ 이번 설명회는 최근 개정된 다수공급자계약(MAS) 관련 규정이 시행되는 3월 1일에 앞서 제도 변경사항에 대한 관련 조달업체 및 수요기관 담당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이다.
○ 참고로 조달청에서는 지난 12월 다수공급자계약(MAS) 시장 참여를 위한 인증획득 부담과 실적요건 등을 완화하고, 창업기업과 해외시장 진출유망기업 우대 확대 등을 주요내용으로 다수공급자계약(MAS) 관련 규정을 개정한 바 있다.
□ 백명기 구매사업국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다수공급자계약 제도에 대한 이해를 돕고 계약 체결 및 관리 과정에서의 유의사항 등도 자세히 안내하고자 한다.”면서,
○ “조달청은 앞으로도 중소·벤처기업의 시장참여 기회를 최대한 확대하고, 경쟁력 있는 업체는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 자세한 권역별 설명회 일정 및 참가신청 방법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http://shopping.g2b.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쇼핑몰기획과 안경훈 서기관(070-4056-7266)
조달청 이(가) 창작한 다수공급자계약 제도 권역별 설명회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