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조달콜센터, 고객만족 ‘상담경진대회’ 개최
필기시험·모니터링평가·제안발표 등 상담능력 평가
□ 조달청(청장 정양호)은 6월 12일(월) ‘정부조달콜센터* 상담경진대회’를 개최해 우수 직원들을 시상하는 화합의 자리를 갖는다.
* 정부조달콜센터 : 나라장터를 이용하는 조달업체나 수요기관에게 시스템 이용방법, 시설공사 및 물품구매 등 조달업무를 안내
○ 이번 대회는 상담관련 업무지식 평가(30%), 상담품질 모니터링 평가(35%), 상담콜수(35%) 외에도 상담사례, 상담기법, 콜센터 운영 개선 등에 대한 제안발표와 칭찬 콜수에 대해 가점을 주는 방식 등을 새롭게 도입했다.
□ ‘상담경진대회’는 상담사와 파트 간 선의의 경쟁을 통해 학습하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 상담품질 향상 및 업무역량을 강화시켜 나라장터 이용고객에게 최상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치러진다.
□ 이번 행사는 평소 근무시간 이후를 활용해 필기시험을 치르고 제안발표를 하는 등 약 1주간의 일정으로 50명의 상담사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 정재은 조달관리국장은 “경진대회는 평소에 갈고 닦은 업무수행능력을 검증받는 기회일 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제안이 고객만족 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조달등록팀 박현자 사무관 042-724-7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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