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정보통신산업진흥원, e-발주시스템 이용 업무협약 체결
연간 300억원 규모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발주 사업 협상계약 제안서 평가에 활용
□ 조달청(청장 박춘섭)과 정보통신산업진흥원(원장 윤종록)은 12월 13일(수) 조달청에서 ‘e-발주시스템’* 이용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사진설명: 조달청 이상윤 신기술서비스국장(좌)과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이준희 경영전략실장(우)은 12.13(수) 오후 조달청 대회의실에서 e-발주시스템 이용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e-발주시스템: SW사업 등 협상계약 사업추진 시 예산산출·제안요청서 작성, 제안서 제출, 기술평가 등 협상계약의 모든 업무를 온라인으로 처리하며 계약담당자, 발주기관, 조달업체가 활용
○ 이번 협약을 통해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은 ‘e-발주시스템’을 이용하여 협상 계약의 제안서 평가를 하게 된다.
□ 이번 협약 체결로 연간 약 60여건(약 300억원)의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발주하는 ICT사업에 대해 입찰자는 별도의 인쇄된 제안서를 제출할 필요가 없게 된다.
□ 이상윤 조달청 신기술서비스국장은 “조달청이 구축한 e-발주시스템을 공공기관에 개방함으로서 평가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입찰비용을 절감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정보기술계약과 육창용 사무관(042-724-7299)
<참고> 조달청 e-발주시스템 개요
조달청 이(가) 창작한 조달청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e-발주시스템 이용 업무협약 체결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