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교육원 ‘권역별 찾아가는 조달전문교육’ 실시
올해 8개 권역으로 나눠 방문 교육… 수요기관 담당자 직무역량 강화
□ 조달청은 6월 15일(금)부터 전국 수요기관 담당자를 대상으로 ‘권역별 찾아가는 조달전문교육’을 실시한다.
* 8개 권역 : 수도권, 충청권, 강원권, 전북권, 광주권, 경남권, 부산권, 제주권
ㅇ ‘찾아가는 조달전문교육’은 지난 2014년 조달교육원의 김천 이전이후 지리적으로 교육원의 정규교육과정 수강이 힘든 원거리 교육생들을 위해 직접 방문한다.
□ ‘찾아가는 조달전문교육’은 연 2회로 나누어 실시하며, 이번 올해 첫 교육은 수도권, 충청권, 전북권, 광주권 등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ㅇ 교육내용은 물품용역분야와 시설분야로 나뉘는데, 올해는 교육훈련계획에 따라 물품용역분야 10회, 시설분야 4회 각각 실시된다.
* 시설분야는 교육수요를 고려하여 전년도(1회 실시)에 비해 3회 추가 개설
ㅇ 이번에 방문하지 못하거나 신청자가 많아 찾아가는 교육과정의 추가 개설이 필요한 권역은 오는 11월 진행할 예정이다.
□ 전북권의 경우 전라북도교육청 소속 교육기관의 신청자만 모집인원의 3배 이상에 달해, 추가 개설을 검토 중이다.
□ 이진규 조달교육원장은 “각 기관의 계약업무가 전문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조달전문교육 부문에서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조달교육원 박용만 사무관(054-716-1518)
조달청 이(가) 창작한 조달교육원 ‘권역별 찾아가는 조달전문교육’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