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장, 서울금천경찰서 공사현장 방문 수해 대책 점검
전국적인 폭우로 인한 안전 대책·공사관계자 애로사항 청취
□ 박춘섭 조달청장은 전국적인 폭우로 피해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8월 31일(금) 서울시 금천구 소재 ‘서울금천경찰서 청사 신축공사’ 현장을 방문, 안전관리 상황을 점검하고 공사관계자들과 의견을 나눴다.
○ ‘서울금천경찰서 청사 신축공사’는 서울지방경찰청 요청에 의해 조달청에서 맞춤형서비스*로 시설공사 관리 업무를 대행하고 있다.
*조달청 맞춤형서비스 : 시설분야 전문 인력이 없거나 시설공사 수행 경험이 없어 사업추진에 어려움이 있는 기관을 대상으로 수요기관 요청에 따라 건설사업 추진과정(기획, 설계관리, 심의대행, 공사관리, 사후관리 등) 전체 또는 일부를 대행·관리하는 서비스
○ 이 사업은 사업부지 9,200㎡, 본관 및 별관 2개동, 합계 연면적 12,685㎡, 총공사비 약 237억 원의 공사로 올 11월 준공 예정이다.
□ 박 청장은 “마무리공사 중 폭우피해 등 안전관리 점검을 강화하는데 힘써 달라”면서
○ “서울금천경찰서는 현재 일부 부서가 컨테이너를 사무실로 사용하는 등 근무환경이 열악하여, 경찰서 직원들은 물론 지역주민들도 오랫동안 기다려온 사업인 만큼, 마지막까지 사고 없이 좋은 품질의 건물로 완성시켜 달라”고 당부했다.
*문의: 서울지방조달청 공사관리과 이풍욱 사무관(02-590-8823)
조달청 이(가) 창작한 조달청장, 서울금천경찰서 공사현장 방문 수해 대책 점검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