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장, 5개 유관단체와 신년 간담회
(사)한국조달연구원, (사)정부조달마스협회 등 5개 유관단체 대표
2020년 조달청 업무방향 등 조달현안 논의... 연구원·업계 건의사항도 수렴
□ 조달청(청장 정무경)은 1월 15일(수) 오전 11시 서울 서초구 서울지방조달청에서 5개 유관단체와 신년 간담회를 개최했다.
○ 조달청장이 주재하는 가운데, (사)한국조달연구원 지순구 원장, (사)정부조달마스협회 이순종 회장, (사)정부조달우수제품협회 장세용 회장, (사)한국지패스기업수출진흥협회 강원식 회장, (사)정부조달컴퓨터협회 김동수 회장 등 5개 유관단체 대표가 참석하였다.
○ 참석자들은 새해 조달정책 여건과 업무 방향을 공유하고, 조달사업을 통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 창출 방안을 논의하였다.
- 연구원, 협회 등은 다양한 정책지원 기능 강화, 해외수출 판로지원및 규제혁신 등 보다 적극적인 조달의 역할을 주문하였다.
□ 정무경 조달청장은, “막대한 공공 구매력을 전략적으로 활용하고, 공정·투명하게 관리하는 조달청의 역할과 책임이 더욱 막중해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조달 고객과의 소통을 계속 이어나가 현장의 기대와 눈높이에 맞도록 조달행정을 과감하게 개선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문의: 기획재정담당관실 임영훈 서기관(042-724-7027)
조달청 이(가) 창작한 조달청장, 5개 유관단체와 신년 간담회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