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무경 조달청장,‘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코로나19 극복 마음 모아 화훼농가 돕기 참여
□ 정무경 조달청장은 6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돼 위기를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꽃바구니를 구매해 다음 대상자를 지목해 전달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 정 청장은 노석환 관세청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대상자로 강신욱 통계청장을 지목하고 꽃선물을 전달했다. ○ 정 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에 용기와 응원을 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며 “코로나19를 극복하고자 하는 마음이 모여 화훼농가는 물론 고통을 분담하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희망의 에너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조달청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화훼소비 촉진을 위해 대전청사 조달등록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꽃한송이씩 선물하고, 각 층 복도에 꽃화분을 비치하여 주기적으로 교체하기로 하였다.
정무경 조달청장이 6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정 청장은 다음 릴레이 캠페인 대상자로 강신욱 통계청장을 지목하고 꽃선물을 전달했다.
* 문의: 운영지원과 김종화 사무관(042-724-7023) 조달청 이(가) 창작한 정무경 조달청장,‘플라워 버킷 챌린지’동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