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우 조달청장,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현장 소통 규제애로 청취… 공공조달 분야 개선방향 논의
□ 조달청(청장 김정우)은 14일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박주봉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만나 중소기업 현장 규제애로 사항을 청취했다.
김정우 조달청장(사진 왼쪽)이 14일 정부서울청사에서 박주봉 중소기업 옴부즈만을 만나 중소기업 현장 규제애로 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있다.
김정우 조달청장(사진 왼쪽)과 박주봉 중소기업 옴부즈만은 14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중고기업 현장 규제애로 사항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눈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번 방문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요청 내용을 전달 받고 △사회적 경제기업 지원 △취약계층 고용우수기업 우대 등 공공조달 분야의 개선 방안 등을 논의했다.
□ 김 청장은 “조달기업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기업의 애로사항을 지속적으로 듣고, 개선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문의: 구매총괄과 김수열 사무관(042-724-7265) 조달청 이(가) 창작한 김정우 조달청장,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현장 소통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