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장, ‘국가유공자 명패 달아드리기’ 행사 참여 6·25 전몰군경 유공자 유족 자택 방문, 명패 부착 및 보훈요양원 위로
□ 김정우 조달청장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15일 경기도 소재 6·25 전몰군경 국가유공자 유족 자택을 방문하고 ‘국가 유공자의 집’ 명패를 달아드리는 행사*를 가졌다.
▶ 김정우 조달청장(사진 왼쪽 두번째)이 15일 경기도 소재 6.25 전몰군경 국가유공자 유족 자택을 방문해 '국가 유공자 집' 명패를 달아드린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정우 조달청장(사진 왼쪽 첫번째)이 15일 경기도 소재 6.25 전몰군경 국가유공자 유족 자택을 방문해 '국가 유공자 집' 명패를 달아드린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국가보훈처 주관으로 정부기관장 등이 직접 참여하여 국가유공자의 자긍심을 높이고 국민의 애국심을 고취하는 기념 사업으로 ‘21년부터 유족(22만명)까지 확대 ○ 김 청장은 이날 명패 달아드리기 행사에 이어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수원보훈요양원을 찾아 위문금을 전달했다.
▶ 김정우 조달청장(사진 오른쪽)이 15일 경기도 소재 수원보훈요양원을 찾아 위문금을 전달하고 있다.
▶ 김정우 조달청장(사진 오른쪽 네번째)이 15일 경기도 소재 수원보훈요양원을 찾아 위문금을 전달한 뒤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 청장은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의 희생에 대해 감사와 존경을 담은 명패를 전달할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로 사회 전반에 국가유공자를 예우하는 분위기가 조성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문의: 운영지원과 김종화 서기관(042-724-7023)
조달청 이(가) 창작한 조달청장, ‘국가유공자 명패 달아드리기’ 행사 참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