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 혁신조달 이끌 ‘혁신조달기획관’ 본격 운영 혁신조달 추진 및 성과창출, 안정적인 일반 군수품 조달 전담
□ 조달청 핵심 정책인 혁신조달을 통해 혁신성장을 이끄는 ‘혁신조달기획관’이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 조달청은 13일 김정우 청장(사진 왼쪽 맨 앞)을 비롯해 청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달청 핵심 정책인 혁신조달을 이끌 혁신조달기획관 현판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 김정우 조달청장(왼쪽 다섯번째)이 13일 조달청 핵심 정책인 혁신조달을 이끌 혁신조달기획관 출범식에 참석해 기획관 직원들을 격려하며 청 간부들과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 13일 현판식을 가진 혁신조달기획관은 고위공무원 나급으로 혁신조달과, 혁신조달운영과, 국방물자혁신과, 국방조달지원과 4개 과 52명으로 구성돼 혁신조달과 국방조달 업무를 수행한다. ㅇ 혁신조달과와 혁신조달운영과는 혁신제품 지정·구매·수요발굴과 홍보 등 혁신조달 전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ㅇ 국방물자혁신과와 국방조달지원과는 지난해 7월1일 방위사업청에서 이관 받은 급식, 피복, 항공유 등 일반 군수품의 조달업무를 수행한다.
□ 김정우 조달청장은 “공공구매력을 활용해 민간의 기술혁신을 유도하는 혁신조달정책은 정부 혁신성장 정책의 핵심 축”이라며 ㅇ“이번 혁신조달기획관의 출범이 혁신조달을 통한 경제 활성화와 군수품의 품질확보 및 안정적 조달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 문의: 혁신조달과 노헌주 사무관(042-724-7347)
조달청 이(가) 창작한 조달청 혁신조달 이끌 ‘혁신조달기획관’ 본격 운영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