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도 정부물품관리 종합평가’ 결과 발표 9월 30일 대통령 표창 등 기관·개인 총 25개 포상
□ 조달청(청장 김정우)은 2021년 ‘정부물품관리 종합평가’에서 대국민 서비스 향상과 예산을 절감한 6개 우수기관과 19명의 유공 공무원을 선정했다.
조달청은 30일 제1회 조달의날 행사에서 정부물품관리 종합평가 결과에 따른 우수기관 및 유공공무원에 대한 포상 수여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안도걸 기재부2차관이 유공공무원에 대해 포상을 수여하고 있는 모습
□ 조달청은 30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제1회 ‘조달의 날’ 기념행사에서 ‘정부물품관리 종합평가’ 결과에 따른 우수기관과 유공공무원에 대한 포상 수여식을 가졌다.
□ 우수기관 대통령상은 ‘전산장비 사용자등록 시스템’을 개발하여 정보자산의 생애주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한 국세청이 받았다 ○ 국무총리상은 물품의 재활용 및 사용기간을 연장 하는 등 예산 절감에 노력한 한국예술종합학교가 수상했다.
□ 유공공무원 대통령상은 적극적인 관리전환을 통해 물품활용도를 높이는 등 보유물품을 효과적으로 관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획재정부 허진 서기관이 수상했다. ○ 국무총리상은 연구기자재 공동 활용으로 국민과 함께하는 연구기관으로 발돋움한 해양경찰연구센터 서홍석 경사, 자체 물품관리 매뉴얼을 제작하여 고가 기자재 장비를 체계적으로 관리한 질병관리청 김윤경 주무관이 수상했다.
□ 김정우 조달청장은 “올해는 시스템 개선을 통해 1500여만 점에 달하는 국가기관의 물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며 ○ “정보시스템을 활용한 적극적 물품관리와 공동활용의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 붙임 2021년도 ‘정부 물품관리’ 유공 수상자 명단
* 문의: 물품관리과 이은정 서기관(042-724-7134)
조달청 이(가) 창작한 ‘21년도 정부물품관리 종합평가’ 결과 발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