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우 조달청장, 대한건설협회 회장단 간담회 개최 건설산업 성장 지원, 코로나19 경영 어려움 극복 방안 모색 등
□ 김정우 조달청장은 1일 대한건설협회(회장 김상수) 회장단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 이번 간담회는 건설산업의 안정적 성장을 지원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경영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김정우 조달청장(사진 오른쪽 네번째)이 1일 열린 건설업계와 현장소통 강화를 위한 '조달청-대한건설협회 간담회'를 마친 뒤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정우 조달청장(사진 오른쪽 두번째)이 1일 열린 '조달청-대한건설협회 간담회'에서 참석자들과 입찰관련 서류의 신속한 제공 등 건설산업의 안정적인 발전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있다.
○ 건설협회 관계자들은 이 자리에서 건설기업의 어려운 현실을 감안하여 일반관리비율 상한을 높이고 입찰관련 서류의 신속한 제공과 철근콘크리트 공사비 현실화 등을 요구했다.
□ 김 청장은 “오늘 논의된 내용 중 입찰관련 서류는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제공하고, 공사비 현실화는 관계부처와 적극적으로 협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업계에서도 최근 대두되고 있는 공사현장 안전관리, 근로자 보호에 더욱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 문의: 시설총괄과 이완 서기관(042-724-7337)
조달청 이(가) 창작한 김정우 조달청장, 대한건설협회 회장단 간담회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