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장, 부울경 찾아 지역 우수조달물품 업계 간담회 개최 지역 업계 조달현장 애로 및 건의사항 청취
□ 이종욱 조달청장은 7월 21일 오후 1시 30분 부산을 직접 방문, 부산지방조달청에서 부산·울산·경남지역 우수조달물품 기업 대표들을 초청하여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사진 별첨> ○ 이번 간담회는 우수조달물품 기업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조달기업에 부담을 주는 불합리한 조달규제를 개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우수조달물품기업 대표들은 간담회에서 △최근 물가급등을 감안한 조달가격 현실화, △기술개발 제품 구매 활성화, △우수조달물품 지정심사 제도의 합리적 개선 등을 건의하였다. ○ 조달청은 간담회에서 제기된 업계의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조달정책에 반영하고, 필요한 부분은 규제개선도 추진할 예정이다. □ 이종욱 조달청장은 “새 정부의 정책방향은 민간이 끌고 정부가 미는 역동적 경제를 만들어 가는 것이며, 이에 따라 연간 4조 원 규모의 우수조달물품 시장 역시 큰 변화가 필요하다.”면서 ○ “조달물자의 품질향상이라는 우수조달물품 제도의 원래 취지가 구현되도록 관련 제도를 합리적으로 정비하고 불필요한 규제는 과감히 걷어내 역동적인 조달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문의 : 부산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 강호정 주무관(051-330-6520)
조달청 이(가) 창작한 조달청장, 부울경 찾아 지역 우수조달물품 업계 간담회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