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 실시 2012년부터 10년째 노숙인 및 독거노인 대상 무료급식 후원 및 참여
□ 조달청(청장 이종욱)은 29일 대전 중구 ‘대전빈첸시오의집’에서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 이종욱 조달청장(오른쪽)이 29일 대전 중구 '대전빈첸시오의 집'에서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 이종욱 조달청장(가운데)과 조달청 봉사단체 회원들이 29일 대전 중구 '대전빈첸시오의 집'에서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 대전빈첸시오의집(효심정)은 노숙인 등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급식시설로 코로나 발생 이후 도시락 나눔으로 대체하고 있다. ○ 조달청은 2012년부터 자매결연을 맺고 10년째 무료급식 봉사에 참여해오고 있다.
□ 이종욱 청장은 이날 대전빈첸시오의집을 찾아 노숙인과 독거노인 등을 위한 150인분의 도시락을 포장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이번 봉사에는 이 청장을 비롯해 조달청 봉사동호회원과 노조 등 직원 16명이 참여했다.
□ 이종욱 조달청장은 “조달청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공직자상 정립과 건전한 사회활동 참여를 위해 2010년부터 자체 봉사동호회를 결성하였으며, 주로 주말을 이용해 봉사활동을 추진해왔다.”면서, ○ “앞으로도 무료급식, 다문화가정과의 주말농장 체험, 연탄배달, 중증·발달 장애인 돌보기 등 다양한 형태의 봉사에 꾸준히 동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문의: 운영지원과 노순영 사무관(042-724-7034)
조달청 이(가) 창작한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