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조달현장 규제혁신위원회」 개최 경제활력 회복과 혁신성장을 지원하는 현장 규제혁신 138개 과제 추진방안 확정
□ 조달청(청장 이종욱)은 22일 서울지방조달청에서 민·관 합동으로 「제4차 조달현장 규제혁신위원회(이하, “위원회”)」를 개최하고,「조달현장 규제혁신 138개 과제」의 추진방안을 확정했다.
▶ 이종욱 조달청장(사진 왼쪽 두번째)이 22일 열린 제4차 조달현장 규제혁신위원회에서 조달현장 규제혁신 138개 과제의 추진방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이번 위원회에서는 조달현장 규제혁신 138개 과제를 중심으로 추진 방향을 모색하고, 규제혁신을 통한 기업성장 지원 등 ‘혁신성장을 뒷받침’하기 위한 방안을 집중 논의했다.
□ 이종욱 조달청장은 “현장규제의 과감한 혁파를 통한 공공조달의 온기가 어려운 경제상황 극복의 발판이 되길 희망한다”면서, ○ “이번에 논의된 추진과제의 상세내용에 대해서는 관계부처 협의를 거친 후 조만간 발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조달현장 규제혁신위원회」 : 조달청장을 위원장으로, 6명의 민간위원, 조달청 국장급 고위공무원이 위원으로 참여(지난 7월 1차 위원회를 통해 민·관 합동 회의체를 발족하고, 2차는 ‘기업의 부담경감’, 3차는 ‘조달현장의 활력제고’를 주제로 각각 8월, 10월에 개최)
* 믄의: 기획조정관실 전략조달과 송지혁 서기관(042-724-6380)
조달청 이(가) 창작한 제4차 「조달현장 규제혁신위원회」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