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우피해 대비 공공건설현장 긴급 안전점검 실시 - 조달청장 수도권 공사현장 찾아 안전관리 상황 점검
□ 조달청(청장 김윤상)은 폭우 피해 예방을 위해 공공건설현장에 대한 긴급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ㅇ 김윤상 조달청장은 이번 장마철을 맞아 연이은 호우가 지속되는 가운데 경기 남부지역에 위치한 경기신용보증재단 사옥 건설 현장(경기 수원 소재)을 직접 찾아 수방대책 등 안전관리 계획을 점검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 경기신용보증재단 사옥은 91,455백만원(지하5층~지상14층) 규모로서 ‘24.9월 준공예정으로 현재 공정율은 20%를 보이고 있다. ㅇ이번 점검에서는 폭우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흙막이 가시설, 사면보호시설, 임시 배수시설 등 공사현장 비 피해 예방 시설물을 집중 확인하고 취약점은 즉시 보완토록 했다. - 필요한 경우 배수로 확충 등 비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부분부터 우선 시공하도록 조치했다.
□ 김윤상 조달청장은“전국에 많은 비가 내리고 있어 피해가 우려되는 만큼 전국 공공건설현장의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 문의: 서울지방조달청 공사관리과 이종주 사무관(02-590-8825)
조달청 이(가) 창작한 폭우피해 대비 공공건설현장 긴급 안전점검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