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조달, 창업·벤처기업 성장사다리 역할 강화 창업·벤처기업 대상 공공조달시장 진출방안 설명회 개최
조달청(청장 김윤상)은 4일 서울지방조달청에서 50여개 창업·벤처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혁신제품·우수조달물품 및 다수공급자계약을 비롯한 다양한 공공조달시장 진출방안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창업·벤처기업을 대상으로 기술 기반의 조달제도인 혁신제품과 우수조달물품 지정제도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하고, 일반 상용품이 거래되는 다수공급자계약 제도도 소개했다.
특히 제품의 기술 수준이나 기술성숙도(TRL) 등 기업 여건에 따른 맞춤형 조달시장 진출전략을 집중 안내하는 한편,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창업·벤처 기업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이형식 조달청 신성장조달기획관은 “연간 200조원에 육박하는 공공조달시장의 전략적 활용을 강화하여 창업·벤처기업을 위한 성장 마중물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문의: 신성장조달총괄과 배철규 사무관(042-724-6316), 첨단용복합제품구매과 박재양 사무관(042-724-7313)
조달청 이(가) 창작한 공공조달, 창업·벤처기업 성장사다리 역할 강화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