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조달, …하반기 경제 활력에 ‘집중’ 조달청, (사)한국조달연구원 등 4개 유관기관 간담회 개최 경제활력 제고, 경제 재도약에 힘 모으기로
조달청(청장 김윤상)은 6일 서울지방조달청에서 한국조달연구원 등 4개 유관기관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올해 하반기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조달청이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품질·안전 및 수출지원 강화 등 주요 조달정책을 공유하고, 업계의 건의 사항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 김윤상 조달청장(오른쪽)은 6일 조달 유관기관 간담회에서 경제의 활력 제고를 위해 정책수단과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강조하고 있다.
▶ 김윤상 조달청장(가운데)은 6일 서울지방조달청에서 조달 유관기관 간담회 후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간담회에는 (재)한국조달연구원, (사)정부조달마스협회, (사)정부조달우수제품협회, (사)한국지패스기업수출진흥협회 대표들이 참석해 혁신기업의 국내외 판로 확대, 해외 조달시장 진출에 특화된 지원 강화 등 보다 적극적인 공공조달의 역할을 요청하였다.
김윤상 조달청장은 “우리 경제의 활력 제고를 위해 모든 정책수단과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면서
“중소·벤처·창업·혁신기업의 판로와 일자리 창출, 해외수출 지원 등을 위해 조달업계와 연구원도 특별한 관심을 갖고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 문의: 규제개혁법무담당관 박치용 사무관(042-724-7529)
조달청 이(가) 창작한 공공조달, …하반기 경제 활력에 ‘집중’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