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센터 방문, 직원 애로 및 건의 사항 청취
김윤상 조달청장은 8일, ‘나라장터종합쇼핑몰 지원센터’를 방문하여 현장업무를 체험하고, 조달기업과의 최접점에서 느끼는 직원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 김윤상 조달청장(왼쪽)이 8일 나라장터종합쇼핑몰 지원센터에서 민원 행정 업무를 직접 체험해보고 있다.
▶ 김윤상 조달청장(오른쪽 네 번째)이 8일 ‘나라장터종합쇼핑몰 지원센터’를 방문, 직원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 김윤상 조달청장(오른쪽)이 8일 ‘나라장터종합쇼핑몰 지원센터’를 방문해 민원 업무를 직접 수행하고 있다.
▶ 김윤상 조달청장(가운데 다섯번째)이 8일 ‘나라장터종합쇼핑몰 지원센터’를 방문, 현장체험을 한 뒤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달청은 지난 7월 나라장터종합쇼핑몰 지원센터를 설립하여, 그동안 경쟁입찰을 통해 유관 협회에 위탁해 왔던 다수공급자계약(MAS), 우수조달물품 관련 업무를 직접 수행해오고 있다.
* 문의: 구매총괄과 이소령 서기관(02-590-8829)
조달청 이(가) 창작한 “조달청장, 나라장터종합쇼핑몰 지원센터 찾아 현장 체험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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