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장병 급식 안전, 품질… 이상 무! 조달청장, 군납 식품 제조 현장 점검 및 애로사항 청취
김윤상 조달청장은 21일 국방상용물자* 안전 점검을 위해 충청북도 옥천군에 소재한 군납 식품 제조기업인 ㈜교동식품(대표 김병국)을 방문했다. * 조달청은 2020년 7월부터 방사청으로부터 급식류 등의 국방상용물자 조달업무를 이관받아 수행 ㈜교동식품은 국탕류, 면류, 식육가공품을 전문적으로 생산·관리하는 기업으로 군 급식을 비롯해 다양한 식품제조사, 유통사, 프랜차이즈 등과 거래하고 있다.
▶ 김윤상 조달청장(왼쪽)이 21일 군납 식품 제조기업인 (주)교동식품 생산현장을 찾아 품질 및 위생 상태를 점검하고 있다.
▶ 김윤상 조달청장(오른쪽)이 21일 군납 식품 제조기업 (주)교동식품을 찾아 생산시설의 위생 상태를 확인하고 있다.
▶ 김윤상 조달청장(가운데) 이 21일 군납 식품 제조기업 (주)교통식품에서 안전점검을 마친 뒤 기업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 청장은 생산시설과 조리·가열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직접 살펴보며 품질 및 위생 상태를 점검하고, 기업 대표 및 관계자로부터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김윤상 청장은 “군 급식은 군 장병 사기에 직결되는 만큼 식품 안전과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여 줄 것”을 당부한 뒤 “장병들이 다양한 음식을 접할 수 있도록 군과 협의해 급식 품목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문의: 국방물자구매과 나승덕 서기관(042-724-6312)
* 사진은 기업 내 위생 규정 및 관리 규칙을 철저히 준수해 촬영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조달청 이(가) 창작한 군 장병 급식 안전, 품질… 이상 무!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