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상 조달청장, 결식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 참여로 온정 나눠 ‘대전 빈첸시오의 집’ 무료 급식소에서 노숙인, 독거노인 등 대상 급식·간식 후원
김윤상 조달청장은 5일 대전 중구 ‘대전 빈첸시오의집’을 찾아 지역 노숙인 독거 노인 등을 위한 무료 급식 봉사에 참여했다.
▶ 김윤상 조달청장(왼쪽)이 5일 대전 중구 ‘대전 빈첸시오의집’을 찾아 지역 노숙인 독거 노인 등을 위한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대전 빈첸시오의집은 지역의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따뜻한 점심을 제공하는 무료급식 시설로, 조달청은 2012년부터 이 곳과 자매 결연을 맺어 급식 봉사에 참여해 왔다. 이번 봉사 활동은 조달청 봉사동호희 ‘아름다운사람들’, 조달청 공무원 노동조합 및 여직원회인 ‘아름회’ 회원 18명이 함께 참여해 조리, 배식 및 설거지 봉사를 실시하고, 과일과 음료 등 간식을 후원 했다.
김윤상 청장은 “소외된 이웃의 삶을 이해하고, 그 분들과 함께하는 사회 공헌 활동에 공직자가 솔선수범하는 것이 필요하다.” 면서, “작은 봉사의 손길이 추운 겨울을 보내고 계신 분들께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지속적인 봉사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 문의: 운영지원과 전연수 서기관(042-724-7023)
조달청 이(가) 창작한 김윤상 조달청장, 결식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 참여로 온정 나눠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