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지역 우수기업 성장 지원 위한 간담회 개최 김윤상 청장, 경남지역 우수기업들과 만나 그림자규제 해소, 해외진출 지원 등 논의
조달청(청장 김윤상)은 19일 경남지방조달청에서 기술혁신형기업, 우수조달제품 기업 등 14개 경남지역 기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 김윤상 조달청장(오른쪽 가운데)이 19일 열린 경남지역 기업 대상 간담회에서 기업 판로 및 지원정책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김윤상 조달청장이 19일 경남지역 기업 대상으로 열린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기술우수 기업들의 다각적 판로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기업 운영의 애로사항 청취를 통해 민생현장 내 활력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서는 조달현장 내 기업의 발목을 잡는 그림자 규제에 대한 해소 방안과 혁신 기술 보유 기업에 대한 해외진출 지원 정책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특히, 기업들은 최근 기술우수 기업에 대한 조달청과 한국국제협력단과의 업무협약을 비롯해 미국 조달시장 진출 설명회 등 조달청이 추진 중인 다양한 기업지원 정책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김윤상 조달청장은 “기술력이 우수한 제품은 공공조달의 재산이자 국가경제 발전의 근간”이라며 “기업의 해외진출을 적극 지원하여 K-조달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문의: 경남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 서정욱 주무관(070-4056-6749)
조달청 이(가) 창작한 경남지역 우수기업 성장 지원 위한 간담회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