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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하도급대금 지급관리 시스템』 운영계획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방위사업청
등록 2017/03/16 (목)
파일 하도급대금 지급관리 시스템 운영 계획 안내.hwp
사전준비사항 안내.hwp
하도급대금지급관리_사용자매뉴얼.hwp
내용


방위사업청에서는 2017년 4월부터 현재 수기식으로 관리되고 있는 협력업체 선급금(선금및 착



중도금) 지급관리를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내의 「하도급대급 지급관리 시스템」 으로 전환하여 운영하므로 운영계획 및 사전준비사항을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협조바랍니다.



 



◆ 협력업체 사전준비 사항



    -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 업체 등록



    -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사용자 등록



 



◆ 계약업체 협조 사항 : 선급금 관련 협력업체 사용자등록 공지 및 등록 확인



 



◆ 시스템 탑재 위치 : 국방전자조달 > 전자문서유통 > 국내조달 > 하도급 대금지급/계획관리



    - 원도급자 사용 메뉴 : '하도급 계약관리' 및 '하도급 대금지급 계획/관리'



    - 하도급자 사용 메뉴 : '하도급 대금지급 확인'



 



ㅇ 문의 : 방위사업청 지출심사팀(☏02-2079-4184, 4143, 4144, 4148)



  * 시스템 이용 관련 문의 : 1577-1118(1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