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방위사업청  
 
제목 [안내]연말 자금(납품대금 등) 지출심사 일정 및 협조사항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방위사업청
등록 2024/12/02 (월)
내용

○ 연말 납품대금 및 선/착·중도금 청구·지급, 원가정산 수정계약에 따른 조치(반납 또는 수입징수) 등으로 12월에 지출업무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에 지출업무가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12월 지출심사 일정 및 협조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적극 협조 바랍니다.

  ※ ''24. 12월 지출심사 일정
    · 선/착·중도금 신청 기한 : ''24. 12. 16.(월)
    · 납품대금 신청 기한 : ''24. 12. 27.(금)
      * 위 신청기한 내 대금청구 완료 권장

  ※ 협조 사항
    · 12월 4주 차 납품 예정인 경우 최대한 빠른 시간 내 납품조서가 발행될 수 있도록 사전 군 출납공무원과 협조
    · 대금 청구 관련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청 지출심사 담당자와 사전 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