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입찰의 상시교육체제가 구축되었습니다.
전자입찰 교육은 3월 19일부터
공공기관 입찰집행관을 대상으로
교육이 실시될 예정이며,
향후 교육수요에 따라 조달업체를 대상으로 한
교육도 실시될 예정입니다.
전자입찰 교육은 전자상거래 진흥을 위해
국가에서 지원하는 전문 교육기관인
전자상거래지원센터의 전문 교육요원들이 실시할 예정이며,
교육을 원하시는 공공기관 입찰집행관들께서는
붙임2의 교육기관 리스트를 참고하셔서
교육일정 및 수강가능 교육장을 확인하시고
수강일 1주일전까지 Fax 또는 E-mail로
가까운 교육기관에 붙임1의 교육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이에 대한 문의는
해당 지역 전자상거래지원센터로 직접 하시기 바랍니다.
교육에 참가하실 때에는 사전에 사용자 설명서 및
공지사항의 공문, '공공기관 무료이용안내'를
사전에 숙지하시는 것이 교육의 효과성을 높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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