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제목 정부조달콜센터 상담원 신규 채용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등록 2005/02/28 (월)
내용

조달청에서 정부조달콜센터 상담원을 찾습니다!

 

1. 모집인원 및 자격요건

분  야

인  원

근무지역

자격요건

상담원

6명

대전지역

 ․ 18세 이상으로 대전지역 근무 가능한 자

 ․ 공무원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 PC활용능력 3급 또는 워드 2급이상 자격증 소지자

 ․ 정보통신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콜센터 유경험자 우대

2. 수행업무

   나라장터 이용 및 조달업무 상담 In-Bound Call 또는 CRM프로그램에 의한 Out-Bound Call 담당

3. 채용방법(절차)

   가. 1차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및 홈페이지 게재)

   나. 2차 : 전화 및 대면면접(1차 합격자에 한하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지)

4. 제출서류

   ○ 이력서(지원분야, 학력, 경력, 직책, 연락처 등을 반드시 명기) 1부

   ○ 자기소개서(성장과정, 가족, 경력, 자격, 능력 등 A4용지 2매 이내) 1부

   ○ 최종 학력 졸업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각 1부

   ○ 자격증(사본) 1부

      ※ 한국산업인력공단 정보처리분야, 텔레마케팅분야, 대한상공회의소 컴퓨터 분야 만 인정

   ○ 경력확인서(해당기관 발급) 각 1부

      ※ 콜센터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상담경력을 모두 인정하며 해당 경력이 표기되어야 하며, 1년 이상 사무직(5인이상 사업장) 근무 경력도 인정함.

5. 서류제출 기한

   ○ 2005. 2. 28. ~ 3. 4. (09:00~18:00)

   ○ 접수처 : 우) 302-701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920번지 정부대전청사 3동 1층 정부조달종합지원센터

     ※ 단, 2005년 3월 4일 18:00시까지 접수처에 접수된 서류에 한함.

6. 계약내용

   ○ 최초 계약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005. 12. 31일까지 (1년씩 연장가능)

   ○ 보수는 월 110만원(실적급 15만원) 지급 (4대 보험보장 및 연 1개월분 퇴직금 별도)

7. 기타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및 신원조회 과정에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종합지원센터 및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42-481-7064, 7068, 7069, 7090, 7238, 국번 없이1588-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