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제목 2005년도 외자조달물자 일괄운송계약체결사항 알림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등록 2005/04/04 (월)
내용

외자조달물자 일괄운송계약체결사항

 

ㅇ 2005년도 외자조달물자 일괄운송계약체결사항을 첨부화일로 알려드리니

    물품인도.인수 및 운송료 정산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화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1.수입화물항공운임조견표

    2.2005년도 일괄운송계약일반조건

    3.2005년도 일괄운송 회사 및 담당자

 

가.수요기관 유의사항

   -물품의 국내반입전에 통관관련서류(관세감면서류 등)사전 준비,운송업체에

    송부하여 필필요한 비용(보관료 등 )발생방지

   -관세 및 부가가치세 등 적기 납부

   -물품인수시 운송업체의 하차 및 입고작업에 입회

   -인수증 발급시 반드시 외관상 포장 및 Marking상태를 확인

   -이상이 있는 경우 외자물품인수도증에 이상유무를 필히 명기하여 발급

나.운송업체 물품인도 시 협조사항

   -물품운송, 하차 및 입고작업을 성실히 수행

   -수요기관 직원 입회하에 외관상 이상유무를 확인 후 외자물품 인수도증

    을 교부 받으시기 바람

   -입고장소를 사전 확보하여 장소 불비로 지연 인도되는 일이 없도록

    협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