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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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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물품 목록화 요청 양식 변경 |
기관 |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
등록 |
2006/02/01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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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에서는 2006. 2.20부터 목록화 업무처리 방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서비스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목록화 요청 양식 변경(일반화일 → 소정양식) 2. 목록정보 검색시 구매 가능(추가) |
조달청에서는 공공기관과 조달업체에서 물품 목록화를 요청하면 물품에 대한 목록 번호를 부여하고 물품에 대한 속성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공공기관에서 입찰, 계약, 물품관리업무 등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달청에서는 그동안 제공하고 있던 물품 목록화 업무처리 방법을 개선하고, 서비스 를 제고하기 위하여 2004년부터 온톨로지 시스템을 구축하여 공공기관과 조달업체가 조달청에서 보유하고 있는 상품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검색할 수 있는 지능형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5년에는 신속하고 효율적인 물품 목록화 요청업무와 온톨로지 시스템에서 상품 을 검색 후 바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여 2006.2.20부터 서비스를 제공 하고자 합니다.
공공기관과 조달업체에서는 공지된 첨부화일(물품 목록화 요청 지침서)을 참조, 충분한 학습을 하여 “물품 목록화 요청 업무”가 2006.2.20일부터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 방법 ① www.g2b.go.kr → 목록정보 → 온톨로지검색 → 온라인도움말 → 목록화요청 사용자 매뉴얼 클릭 → 메뉴별로 학습 ② 첨부 화일 Download → 압축풀기 → Index 클릭 → 메뉴별로 학습
▶ 문의전화 ◦ 업무처리 방법 : 목록정보팀 목록업무 담당자 ◦ 공지사항 : 목록정보팀 권혁기 사무관 (042-481-7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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