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년 1월 1일부터 폐지된 단체수의계약제도에 의해 종전 단가계약체결된 물품에 대해서는 수요기관 구매편의 및 중소기업의 경영애로를 해소하기 위해 ’07년 2월 28일까지 한시적으로 종합쇼핑몰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3월 이후부터는 동 물품에 대한 종합쇼핑몰에서의 거래를 중단해야 하며, 우리청은 해당물품의 원활한 구매공급을 위해 신규계약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그동안 관계기관과의 업무협의가 당초 예상보다 늦게 완료되어 우리 청 계약추진 일정이 다소 지연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수요기관에서는 향후 필요한 조달물품 수요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예상물량을 미리 파악하여 조치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아울러, 우리청에서는 주요물품의 원할한 공급을 위해 계약추진 일정을 최대한 단축시켜 최고의 조달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문의 : 종합쇼핑몰팀 이석규사무관(042-481-7284), 김봉헌(042-481-7300)
조달청 종합쇼핑몰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