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제목 지능형 상품정보시스템 운영 일시 중단 알림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등록 2009/11/24 (화)
내용

조달청에서는 공공기관과 민간에 제공하는 상품정보의 품질향상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표준체계 수립 및 데이터 정비를 위한 “상품정보 체계정비 및 품질제고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국제표준 기반의 분류체계, 속성체계를 적용하고, 보유하고 있는 품목에 대한 전반적인 정비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시스템 운영이 일시 중단됨을 알려드리니, 관련 업무 처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스템 중단기간 동안 업무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 래 -
     ○ 중단사유 : 상품정보 정비결과 DB반영
     ○ 업무별 중단 일정
       - 목록화 요청업무 : '09.11.25 11:00(수)~11.29(일) 24:00
       - 지능형 상품정보시스템 전 업무 : '09.11.27(금) 22:00~11.29(일) 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