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청은 영세 소기업을 포함한 중소기업들이 기술력을 공유해 성능과 품질을 높인 공동상표 제품에 대해 정부구매를 통해 판로를 지원하는 「우수조달 공동상표 물품 지정제도」를 ‘09년 11월 20일부터 시행하였습니다.
이에 제도 및 지정관리규정에 대한 조달업체·수요기관의 이해를 증진하고, 조달업체·수요기관의 애로·건의사항을 청취하여 업무에 반영하고자 아래와 같이 설명회를 개최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우수조달 공동상표 물품 지정제도 설명회』개최 안내 -
□ 일시 및 장소
구 분 |
대 상 |
일 정 |
장 소 |
설명회 |
조달업체
수요기관 |
‘09.11.27(금), 11:00 |
서울지방청
(별관2층 대강당) |
설명회 |
조달업체
수요기관 |
‘09.12.2(수), 11:00 |
대전 본청
(정부대전청사 3동 2층 대회의실) |
□ 행사내용
시 간 |
내 용 |
비 고 |
40분 |
○ 제도 및 규정 소개 |
신기술구매팀 |
20분 |
○ 질의응답 및 의견 청취 |
|
ㅇ 문의처 : 신기술구매팀 (042-481-7218, 7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