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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2년도 외자 구매예시 자료 입력 및 외자 구매업무 변경사항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등록 2011/12/02 (금)
내용

조달청에서는 2012년도에 외자로 구매할 물품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종전에 수기로 취합하던 구매예시 자료를 각 수요기관에서 나라장터 시스템에 직접 입력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음을 알려드리니, 붙임의 안내에 따라 2011.12월말까지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구매예시로 등록되는 물품은 자동적으로 규격공개모집 시스템으로 연결되도록 개선하였음을 알려드리니 외자 구매규격의 경쟁성 제고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조달청 외자 구매업무 처리규정」 개정(‘11.10.25.) 등으로 구매업무 내용이 변경된 사항을 첨부하오니 조달요청 업무 등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조달청 외자장비과 신금자(Tel: 070-4056-7557)


붙임: 1. 외자 구매예시 내용 입력 안내 1부.
        2. 외자 구매업무 변경안내 1부.
        3. 외자 구매예시 등록절차 1부.
        4. 외자 구매규격 공개모집 이용안내 1부.
        5. 외자 구매규격 서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