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과정
○ 나라장터 기본과정(물품조달업체대상) : 10. 31 ~ 11. 2(3일) / 40명
□ 교육신청
○ 신청방법 : 홈페이지에서 신청(http://hrd.pps.go.kr)
① (조달업체 담당자) 회원가입 후 “업체담당자 등록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로 송부
② (조달청 담당자) 회원가입 승인처리
③ (조달업체 담당자)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 - 교육신청 및 선발확인”에서 교육신청
* 교육운영담당자 : 양미영 (팩스 0505-480-2310, 전화 070-4056-7603)
* 등록신청승인담당자 : 이영순 (팩스 042-870-9090, 전화 070-4056-7606)
※ 훈련위탁계약서는 반드시 첨부된 서식을 이용하여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일괄신청 방법 : (로그인)마이페이지→교육신청 및 선발확인→ (우측화면)‘ 교육신청
→ (우측화면)‘엑셀일괄신청’→ 샘플다운로드 후 작성/업로드→등록
※ 최종 교육대상자 선발결과는‘12. 10. 25(목) 이후 공문과 홈페이지(교육
신청안내-교육생 선발확인)를 통해 안내할 예정입니다.
붙임 : 나라장터 기본과정 교육안내 1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