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제목 2013년도 외자 구매예시 자료 입력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등록 2012/12/03 (월)
내용

조달청에서는 2013년도에 외자로 구매할 물품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종전에 수기로 취합하던 구매예시 자료를 각 수요기관에서 나라장터 시스템에 직접 입력할 수 있도록 개선(‘11년)하였음을 알려드리니, 붙임의 안내에 따라 2012.12월말까지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구매예시로 등록되는 물품은 자동적으로 규격공개모집 시스템으로 연결되도록 개선하였음을 알려드리니 외자 구매규격의 경쟁성 제고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조달청 외자장비과 유태진(Tel: 070-4056-7557)


붙임: 1. 외자 구매예시 내용 입력 안내 1부.
        2. 외자 구매예시 등록절차 1부.
        3. 외자 구매규격 공개모집 이용안내 1부.
        4. 외자 구매규격 서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