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제목 [조달업체대상] 「제1기 우수제품신청실무과정」교육실시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등록 2015/05/26 (화)
내용

「제1기 우수제품신청실무과정」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가. 교육과정 : 제1기 우수제품신청실무과정

나. 교육일시 : 2015.6.22.(월) ~ 6.23(화)
※ 신청기간 : 5.26~6.12


다. 교육장소 : 조달교육원(김천혁신도시 소재)

라. 교육대상 : 조달업체 직원

마. 교육신청방법 (두가지 중 택일)
1. 조달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신청( http://hrd.pps.go.kr)
* 일괄신청방법 : (로그인)마이페이지 → 교육신청 및 선발확인 → (우측화면)'교육신청 → (우측화면)'엑셀일괄신청' → 샘플다운로드 후 작성/업로드 → 등록
* 회원가입 및 교육신청방법 : 참여마당 - 공지사항

2. 팩스로 신청(팩스번호 070-4056-7650, 0505-460-2223)
* 붙임 엑셀파일을 작성하여 팩스로 신청
* 사업자등록증 반드시 첨부

바. 교육생 선발방법 : 선착순 마감

사. 교육일정 및 시간표 등 세부사항은 붙임 참조

아. 교육비 : 70,000원/1인 (고용노동부 환급과정이 아님에 유의)
* 기숙사비(1박당 13,000원), 식비(1식당 4,000원)는 별도


자. 기타사항 : 교육신청 시 기숙사 사용여부도 표기


추천기한은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라며, 최종 교육대상자 선발결과는 교육신청 마감 이후 개인별 문자메세지와 조달교육원 홈페이지(참여마당-공지사항)를 통해 안내 할 예정입니다.


붙임. 1. 우수제품신청실무과정 교육계획 1부.
          2. 강의시간표(우수제품신청실무과정) 1부.
          3. 교육신청양식(팩스신청)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