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제목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른 민원처리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등록 2017/09/20 (수)
내용

 ○ 임시공휴일(10월2일) 지정에 따라 민원처리완료 예정일이 변경됩니다.
      * 민원처리법 상 공휴일과 토요일은 민원처리기간에서 제외


   →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인 경우 처리기간이 10월 10일로 변경
   →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 이후인 경우 처리기간이 1일씩 변경


 ○ 자세한 사항은 관련 부서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달청 조달등록팀 (042-724-7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