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달청은 정부의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대다수의 상담사를 대상으로 재택상담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2. 이에 재택상담의 경우 상담지원시스템 활용에 제약이 있어 상담사 전화연결에 불편이 있고 문의사항 처리시간도 길어질 수 있으며, 고객께서 전화번호를 남기신 경우에도 응대가 곤란함을 알려드리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콜센터 전화연결이 계속 지연되는 경우 나라장터 초기 화면의 Q&A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그 외의 추가 공지사항에 대해서는 본 공지사항 코너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택근무 확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는 물론 중단 없는 콜 상담 서비스 제공과 상담사 건강 보호 등의 측면에서 부득이한 상황인 점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8월 31일 조달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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