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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중간점검 미신청에 따른 거래정지 처분을 위한 사전통지 공시송달(조달청공고 제2024 - 58호)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등록 2024/02/15 (목)
내용

조달청공고 제2024 - 58호

중간점검 미신청에 따른 거래정지 처분을 위한 사전통지 공시송달

다음 당사자와 체결한 계약이 중간점검 기간내에 중간점검 신청을 하지 않음에 따라 「용역 카탈로그계약 특수조건」 제16조 및 제18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중간점검 미신청에 따른 거래정지 조치(예정) 알림’ 문서를 우편송달(내용증명) 하였으나, ‘수취불명’으로 송달이 불가능하여「행정절차법」제14조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하니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 02. 15.

조달청장



○ 공고 기간 : 2024. 02. 15. (목) ~ 2024. 02.29. (목)


○ 공고 대상 

□공고대상 : ㈜이지스플래닛 / 대표 김정화

□공고내용 : 중간점검 미신청에 따른 거래정지 처분을 위한 사전통지 공시송달

□미배달현황

 - 주    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779번길 20-0(이매동) 302호

 - 미배달 사유 : 수취불명


○ 법적 근거 :「행정절차법」제14조제4항


○ 내 용

1. 예정된 처분의 제목 : 거래정지 

2. 당사자 : ㈜이지스플래닛 대표 김정화(720212-*******)

             (사업자등록번호 719-86-02557)

3. 처분의 원인이 되는 사실  : 카탈로그계약건의 중간점검 기간 동안 중간점검 미신청

    • 계약번호 : 002282041-00(2022.8.8.)

4. 처분 내용 : 중간점검 미신청에 따른 거래정지 처분

5. 법적근거

    • 「용역 카탈로그계약 특수조건」 제16조 및 제18조 제1항 제5호

    •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소독서비스’ 중간점검 기간 동안 중간점검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로 중간점검 완료시까지 거래정지

6. 의견제출

    • 기관명(담당부서) : 조달청(서비스계약과 주무관 소다영 ☎070-4056-6129, FAX 0505-730-1712, 메일 sdtth357@korea.kr)

    •  주    소 :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 정부대전청사 3동

    •  기    한 : 2024년 3월 11일(월) 18:00까지

    •  제출방법 : 우편, 방문, 전자우편 제출 중 택 1


※ 「행정절차법」제21조(처분의 사전 통지)에 따라 청문실시 안내 및 귀하의 의견을 청취하고자 하오니 2024. 3. 11.(월)까지 의견을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상기 기한 내에 의견을 제출하지 않을 시 별도의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처리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붙임  의견제출서 서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