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행사개요
○ 목 적
- 소비상품 전문기업을 대상으로 평창올림픽 상품화사업 홍보
- 신규사업 추진에 의지가 있는 건실한 잠재적 상품화권자 발굴
- 라이선스 관련 업계의 현황 파악 및 의견 수렴
- 언론 보도를 통한 업계 및 국민의 관심 제고
○ 일 시 : 2013년 10월 22일(화) 15:00 ~ 16:30
○ 장 소 : 명동 해치홀(200석 규모), 첨부2 참조
○ 주요내용 : 평창올림픽 라이선싱 프로그램 이해 및 추진일정 등
- 평창동계올림픽 관련 지식재산
- 평창동계올림픽 라이선싱 프로그램
※ 과거올림픽 대회 사례 분석
Ⅱ. 세부일정
1. 참여대상
○ 참가인원 : 소비상품 생산·유통기업 임직원 200명 이상 예정
○ 참여대상기업
- 잠재적 평창올림픽 후원기업
- 조직위원회 기념품 납품업체
- 대한상공회의소, 중소기업협동조합 중앙회 등 유관단체 협조
- 보도자료를 통한 홍보(경제 및 산업전문지 포함)
○ 참여방법 : 조직위 홈페이지 사전 등록을 통한 선착순 모집
2. 설명회 주요내용
○ 평창동계올림픽의 의미
○ 평창올림픽 관련 지식재산
○ 평창올림픽 라이선싱 프로그램
- 상품화권자의 권리 및 의무
- 상품군 분류
- 상품화권자 선정 절차
- 미니멈 개런티 / 로열티
- 홍보 마케팅을 위한 CMF/VIK의 조성
○ 소매 및 유통
○ 주요 추진 일정
○ 과거 올림픽 대회 실적 사례 분석
○ Q&A
3. 첨부
1) 행사장소 및 행사안내문
2) 보도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