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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금자리주택의 브랜드 대국민 공모에 2만4천여건 참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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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
2008/12/18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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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해양부(장관 : 정종환)는 새정부의 새로운 주택정책으로 추진 중인 보금자리주택의 브랜드 네이밍을 11월 17일부터 12월 12일까지 26일간 공모하였으며, 공모 기간 중 홈페이지에 65,966명이 접속하고 브랜드 공모는 24,203건을 접수하여 타 공모(행복도시 2,160건 등)에 비해 국민들이 매우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으로 많은 국민들의 보금자리주택에 대한 기대를 확인할 수 있었으며, 정책의 추진을 위해 정부와 국민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접수된 공모작은 변리사 확인 및 브랜드 전문가가 참여하는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다누리 등 14개가 수상작으로 결정되었으며, 수상작을 기초로 네이밍 전문가의 보완을 거쳐 최종 브랜드를 마련할 계획이다.
공모전 결과는 홈페이지(www.bogeumjari.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모전이 완료된 이후에도 홈페이지는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보금자리주택의 정책내용을 국민들이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정부는 이번 공모전에서 확인된 국민의 소망과 희망을 담아 집 걱정 없는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도록 정책 추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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