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안부, 전 직원 대상 전화 친절도 조사 실시 - 전화 응대의 서비스 품질 제고 위한 조사 -
□ 행정안전부(장관 원세훈)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전 직원에 대한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을 조사한다고 밝혔다.
□ 이번 조사는 국민과 직접 소통하는 수단인 전화응대의 서비스품질을 제고하기 위한 것으로, 전 직원의 서비스마인드를 향상시키고 “전화 잘 받는 부처”로서 타 부처에 대한 모범이 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 행정안전부가 추진하는 “전화친절도” 점수를 잘 받기 위해서는 친절한 목소리와 함께 공감적인 경청, 민원인을 도와주겠다는 적극성과 성의, 민원인이 이해하기 쉽고, 정확한 설명 등이 요구된다.
* 상세 내용은 첨부된 보도자료를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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